[능력받아야 산다] - 롬 8:26~28

8.26 : 7.24절 참고 '도우시나니' - 없애지 않고
       우리의 약점 -시공의 제한
                    무엇이 최선인지 잘 모른다.
                    ex) 히스기야가 기도로 하나님께 받은 마지막 15년간의 삶이 실제론 문제가 많은 삶이었다. - 곳간을 모두보여줘 나중에 탈취당하게 된것, 선지자들 핍박, 아들 므낫세
       누가 도우시나 ?  - 성령
       어떻게 도우시나 ? - 기도로

8.27 : 성령이 육신을 지배하는 삶 - 9절 참고
      
       "성령이여 나를 홀로 주관하여 주소서"
          
       5,6절 참고 - 성령이 나의 생각을 주장하신다.
       1,2절 참고 - 성령의 능력이 구원해주신다.

       집중력있고 순발력 있는 기도가 큰 힘이 된다.
       기름부음있는 찬양이 큰 힘이 된다.

       내가 하는 하나님의 일은 많지만 내가 하는 모든 하나님의 일에 나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나님의 뜻은 성령의 생각으로 말미암는다.
       셩령의 생각을 잘 모르겠거든 성령께 물어보라

       10,12,13절 참고
       성령의 능력으로 몸의 행실을 죽이라.
       (찬양 - "주의 성령 이곳에 가득해 ~")

8.28 : 이미 결정된 것 가지고 고민하지 말고 내가 더 잘하는(잘할 수 있는) 것에 목숨을 걸어라.
       성령 안에서 모든 약점을 자유롭게 하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