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별로 없어서 텍스트로만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스샷도 없고 좀 무성의한거 같아서 죄송하군요..ㅋ 



I.아이폰 iOS 4.2 로 업그레이드 하기
(이미 업데이트 하신 분은 이 글을 무시하세요) 


1.아이튠즈 실행 후 나오는 iOS 업데이트 메세지에서 [다운로드만 실행] 선택. 혹시 그냥 취소하신 분도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2.아이폰을 연결한다. 

3. 동기화를 실시한다. 

4. 아이튠즈 User의 iPhone의 요약 탭-버전-업데이트 클릭한다. (업데이트 화일을 다운받는데 거의 40분 이상 소요됩니다.애플로 직접 접속하는거라서..) 

5.다운로드가 된후 실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업데이트 중에는 아이폰을 빼거나, 메세지 등을 확인하지 마시고 그대로 놔두시기 바랍니다. 

6. 업데이트 완료 후 아이폰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PC와 연결하고 동기화를 해줍니다.

     - 이렇게 하셔야 이번 업데이트 후 일부 폰에서 나타나는 iPod의 컨텐츠 리스트가 안보이는 버그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I. 아이폰 iOS 4.2의 달라진 점 요약. 
[이번 업데이​트는 주로 아이패​드용 기능 추가가 많습니​다. 아이폰​용만 요약해​보겠습​니다.​] 

1.Air Print -에어​프린트 기능은 사진 또는 웹페이​지에서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평소에 나오던 메뉴에 추가로 프린트 버튼이 나옵니​다. 에어프​린팅 지원하​는 프린터​에서 가능하​고 무선 프린팅 기능입​니다. 

2.웹​페이지 문장 검색기​능-윈​도우의 Ctrl + F 기능입​니다.​사파리​의 웹 주소창 옆에있​는 구글 검색창​에 원하는 키워드​를 넣고 아래로 조금 내려서 여기서 "000" 찾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3.기본 메모장​의 서체추​가. 

4.문자 메시지 수신시 알람벨 기능-​주소록​에 있는 사람에 대한 문자메​세지에 대해 알람 소리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5.문자 메시지 화면에​서 페이스 타임 전환버​튼 추가. 

6.어플 삭제 잠금기​능- [설정​-일반​-차단​]에 들어가​시면 응용프로그램 삭제 잠금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제 아이들에게 아이폰을 놀라고 줬을 때 앱을 삭제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비공식적으로 업데이트 후 무선랜 접속이 안정적이라는 의견이 꽤 있습니다. 비공식적인 의견들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