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아이폰 유저가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서로 얘기가 통해서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점점 아이폰을 첨 사고 나서 조금 흥미를 보이다가 곧 일반폰처럼 쓰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ㅎㅎ 아직 익숙하지 않은데다가 새로운 어플 실행해보는 것만으로는 지속적인 흥미유발이 어렵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도 나름 열심히 쓸려고 노력중인데요.. 그중에 하나 팟캐스트를 나누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ㅋㅋ 요즘 아이폰에 대한 제 다른 글들처럼 다른 분들 링크를 좀 모아봤습니다. 
각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팟캐스트가 무엇일까요?   :  http://blog.englishcube.net/2 (설명이 좋습니다..)
                                       http://manual.tistory.com/715
                                       http://qpdblog.textcube.com/64


아이폰을 위한 팟캐스트 구독방법 :  http://qpdblog.textcube.com/64
                                                 http://latte4u.net/794
                                                 http://bloggertip.com/3684  (설명이 화면캡춰로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영어공부를 위한 추천 팟캐스트 : http://www.wisia.com/chart/16051  (꼭 보세요..)
                                             http://seokzzang.net/204
                                             http://www.andipod.com/2009/01/podcast-2.html

그외 한국 라디오나 그밖의 팟캐스트를 구독하실 수 있는데요.. 원하는 검색어를 넣어서 검색하시다보면 여러 팟캐스트들이 주르륵... 나옵니다.. 팟캐스트가 음악만 되는 것도 있고, 비디오로 되는 것도 있으므로 한번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팟캐스트를 구독하고나서 아이폰과 동기화하고 나면 아이폰에 있는 iPod 어플을 실행해서 [기타 - Podcast] 들어가시면 구독한 팟캐스트 리스트가 보입니다. 각 리스트 중 원하는 팟캐스트에 들어가서 플레이하시면 음악 또는 비디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차를 타고 다니실 때나 누군가 기다릴 때.. 등등 시간을 유용하게 보낼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아이퐁 생활 되세요...^^

+ Recent posts